- 작성일
- 2024.11.21
- 수정일
- 2024.11.21
- 작성자
- 관리자
- 조회수
- 133
[2025학년도] 관정이종환교육재단 장학생 선발 공지
2025년도 관정이종환교육재단 장학생 선발과 관련하여,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지원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1. 학교 추천인원 : 학부생 5명 내외 (자연.이공계 80%(4명) + 인문.사회계열 20%(1명)로 추천)
※ 재단 심사 후 최종 선발 예정이며, 최종 선발인원은 관정이종환재단에서 결정
2. 지원내용 : 학기 당 600만원(타장학금 중복수혜 불가) 또는 학기당 생활비성 장학금 400만원 중 택1
3. 지원 자격
1) 2025학년도 제1학기에 5학기 진학(3학년 1학기)을 예정하고 있는 자
2) 학부 1~3학기 총 평균평점이 4.0(4.5만점) 이상인 자
3) 연령제한 : 만 24세 이하(2025년 기준/2001.1.1이후 출생)
4) 편입생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됨
4. 제출 기한 및 방법
1) 제출 기한: 2024년 11월 25일(월)까지
2) 제출 대상: 지원자격 요건을 만족하는 자 중, 선발 이후 11월 29일까지 서류 제출이 가능한 자이어야 합니다.
3) 제출 방법: 붙임2의 명단 양식 작성하여 이메일로 제출(civil.eng@pusan.ac.kr)
5. 1차 선발 이후 제출 서류 항목(부산대학교에서 1차 선발된 5명만 해당)
1)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: 온라인 신청서 작성 후 출력하여 제출
2) 지도교수 추천서: 1차 온라인 합격자에 한해 제출
3) 학업 관련 증빙서류: 고등학교 전 과정 학교생활세부사항기록부, 성적증명서, 재학증명서
4) 어학능력증명서: 2022년 11월 1일 이후 취득한 성적만 인정
5) 각종 활동 및 자격 증빙서류: 장학금 수혜 내역, 수상내역 등
6) 주민등록 등본: 2025년도 관정 국내 장학생 선발 공고 이후 발급
7) 가족관계 증명서: 상세/보호자 명의로 발급
8) 소득수준 심사 서류: 법정 저소득층 증명서, 한국장학재단 소득구간 통지서 등
9)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: 관정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자필 작성
※ 자세한 제출 서류 항목은 붙임1을 확인해 주세요.
6. 기타 사항
- 서류 제출이 완료된 후, 1차 온라인 합격자에게 추가 서류 제출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.
- 소득 수준 심사와 관련된 서류는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, 제출하지 않으면 심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- 제출 서류는 기한 내에 누락 없이 제출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