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일
2025.11.11
수정일
2025.11.12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189

[2026학년도] 관정재단 장학생 신청 안내

2026년도 관정이종환교육재단 장학생 선발과 관련하여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
지원 자격에 해당하는 학생들은 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 학교 추천인원 : 학부생 5명 내외 (자연.이공계 80%(4명) + 인문.사회계열 20%(1명)로 추천)

   ※ 재단 심사 후 최종 선발 예정이며, 최종 선발인원은 관정이종환재단에서 결정


 

2. 지원내용 : 학기 당 600만원(타장학금 중복수혜 불가) 또는 학기당 생활비성 장학금 400만원 중 택1


3. 지원 자격

 1) 대한민국 국적 보유자로서 대한민국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자

 2) 2026학년도 제1학기에 5학기 진학(3학년 1학기)을 예정하고 있는 자

 3) 학부 1~3학기 총 평균평점이 4.0(4.5만점이상인 자

 4) 연령제한 만 24세 이하(2025년 기준/2001.1.1이후 출생)

 5) 편입생은 지원대상에서 제외됨

 

4. 제출 기한 및 방법 

 1) 제출 기한2025년 11월 14(금) 11:00까지

 2) 제출 방법: 제출서류를 작성하여 이메일로 제출(civil.eng@pusan.ac.kr)

 

5. 제출서류

 1) 장학생 추천명단(붙임2) 1부 

 2) 개인정보 수집·이용·제공 동의서(학교용) 1부 

 3) 각종 활동 사항에 대한 증빙 서류 사본 일체 

 4) 2025-2학기 학자금지원구간 통지서 1부

 

6. 기타 사항

 - 우리 대학 심사를 통해 추천자로 선정된 자(1차 온라인 서류 업로드: 2025.12.16.예정)

  *[붙임1] 장학생 선발계획(1) P.7-9 Ⅲ.서류 접수에 안내된 제출 서류 일체를 관정재단 홈페이지에서 장학생 본인이 서류 업로드 제출

 - 1차 온라인 합격자: 지도교수 추천서

  *관정재단 홈페이지-장학생선발-선발자료실에서 서식 다운로드

  *1차 온라인 합격자 발표(2025.12.19.(금)예정) 확인 후 2025.12.22.(월) 오전까지 학생과로 밀봉된 추천서 원본 제출

    ※ 기한 내 제출 가능하도록 사전 준비 요망, 관정재단의 온라인 발표일이 변경될 경우 서류 제출 기한도 변경될 수 있음

 

 

 

첨부파일